엘병원과 함께하는 5월 촉탁의 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39회
작성일 26년 05월 21일 16:55
본문
우리복지관은 지난 5월 21일(목), 복지관 회원님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엘병원 전재호 가정의학과 원장님을 모시고 ‘5월 촉탁의 진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촉탁의 진료는 회원님들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만성질환 및 통증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진료를 통해 혈압, 통증 부위, 건강 상태 등을 점검하고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른 관리 방법과 생활 속 주의사항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평소 건강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을 의료진에게 직접 상담받으며 회원님들의 건강관리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근골격계 통증과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참여 회원님들은 전문적인 상담과 친절한 설명에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진료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복지관은 지역사회 의료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회원님들의 건강한 일상생활 유지를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 이전글한국만성질환관리협회 연계 서울에이스병원 전문의 초빙 무릎관절염 예방교육 진행 26/5/21
- 다음글오일파스텔 작품전시회 「꽃향기만 남기고 왔단다」 진행 26/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