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병원과 함께하는 5월 촉탁의 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39회 작성일 26년 05월 21일 16:55

본문

우리복지관은 지난 521(), 복지관 회원님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엘병원 전재호 가정의학과 원장님을 모시고 ‘5월 촉탁의 진료를 진행하였습니다.


da446d9f196622f4d812396315c5a2b0_1779350085_5984.jpg
 


이번 촉탁의 진료는 회원님들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만성질환 및 통증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진료를 통해 혈압, 통증 부위, 건강 상태 등을 점검하고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른 관리 방법과 생활 속 주의사항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da446d9f196622f4d812396315c5a2b0_1779350099_1523.jpg
 


특히 평소 건강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을 의료진에게 직접 상담받으며 회원님들의 건강관리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근골격계 통증과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참여 회원님들은 전문적인 상담과 친절한 설명에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진료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da446d9f196622f4d812396315c5a2b0_1779350107_5285.jpg
 


앞으로도 복지관은 지역사회 의료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회원님들의 건강한 일상생활 유지를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