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사자 윤리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212회
작성일 26년 05월 08일 09:55
본문
우리 복지관은 5월 6일 복지관 상근 종사자를 대상으로 윤리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사회복지사 윤리강령 전문을 함께 낭독하며 전문가로서의 자세, 이용자에 대한 윤리, 동료에 대한 윤리,
기관에 대한 윤리, 사회에 대한 윤리 등 윤리기준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엇보다 핵심가치인 인간의 존엄성과 사회정의는
“어르신의 존엄과 품격이 지역과 어우러지도록 함께하는 남양주시다산노인복지관”이라는
우리 복지관의 미션과도 맞닿아 있는 가치입니다.
추후 생활지원사와 취사원 등 비상근 직원을 대상으로도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연 2회 정기적인 윤리교육을 통해 윤리강령을 항상 숙지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남양주시다산노인복지관의 모든 종사자는
어르신의 존엄과 품격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이전글지역사회와 함께한 어버이날 나눔 이야기 26/5/08
- 다음글「효메이징, 다산」 2탄: 선배시민에게 전해지는 카네이션 나눔 26/5/07
